독자 마당

> 볼수록 용산 > 독자 마당

2025년 2월,
<용산구소식> 어떠셨어요?

새롭게 단장한 <용산구소식>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용산구의 모습처럼 더 멋있는 <용산구소식>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해서 관심 어린 의견 많이 보내주세요.

표지 사진만 보고, ‘용산멋지도’의 주제인 ‘용산의 힙’을 맞췄어요!!!!! 용산은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정말 힙한 곳입니다~

신*정(이태원동)

자주 스쳐 갔던 용산구 ‘오래가게’들이 이렇게나 오래된 시간을 간직하고 있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이 밖에도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알기 어려운 정보도 담겼고, 전세나 금연 등 신년에 고민할 법한 내용을 다루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옥(후암동)

유용한 정보가 많아서 좋았어요! 특히 용산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가게들, 올해부터 달라지는 제도까지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내용들이 흥미로웠습니다. 담배꽁초 수거보장제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는데 시간이 된다면 신청해 보고 싶어요.

이*라(청파동)

‘용산정보통’에서 관심 있게 찾아보지 않았으면 몰랐을 행정·복지·교육 정보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도서관 프로그램 소개와 문화 소식도 좋았습니다. 일일이 주변의 정보를 찾아보지 않아도 알게 되었네요.

이*호(갈월동)

이전 독자 참여 이벤트는 십자 낱말 퀴즈 정도였는데, 퀴즈뿐 아니라 독자소감도 새롭게 만들어진 점이 좋습니다. <용산구소식> 제작에 독자의 의견이 반영될 듯한 느낌 때문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최*화(효창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