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마당

새출발의 설렘이 가득한 용산

용산구소식 3월호 <찰칵! 독자 사진> 선정작을 소개합니다!
너의 첫 등원을 응원해!
꽃샘추위가 미처 가시기도 전에 유치원 첫 등원을 하루 앞두고 엄마 아빠는 기도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새 구두를 꺼내두었습니다. 아이가 잘 적응해서 좋은 추억만 가슴에 새기길 바라봅니다.

신우섭(이촌동)

오늘부터 나도 유치원 형아!
마냥 아기 같던 우리집 막내가 어느덧 유치원에 입학했습니다. 이제는 어린이집이 아니라 유치원에 가는 형님이라고 자랑스러워하네요.

김성우(문배동)

새 계절, 새 가정, 새 출발
40살이 훌쩍 넘어서야 결혼을 하고 부모님을 떠나 새 가정을 이루게 되었네요. 현명한 부인, 사랑스러운 딸, 예의 바른 며느리로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김규영(이촌동)

푸른 바다처럼 올곧게
3월은 시작의 계절! 푸르고 넓은 바다와 올곧은 수평선을 보며 새 출발의 동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

이천도(효창동)

입학을 축하합니다!
설렘과 두려움으로 초등학교 교문을 들어서니 예쁜 포토존이 먼저 반겨준다. 여기서 먼저 추억을 남겨야지!

오은희(이촌2동)

찰칵! 독자 사진 응모

용산의 봄, 활짝 피다

봄의 기운이 만연한 4월입니다. 화사한 봄의 풍경, 꽃향기 가득한 나들이, 상쾌한 대청소 등 봄을 맞이하는 용산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과 소개글에 담아 보내주세요.

참여방법

• 사진과 소개글을 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제출하거나 이메일(mansukgun@yongsan.go.kr)로 보내주세요.
• 성함, 연락처, 주소(용산구 ○○동까지만), 사진 및 소개글(50자 이상)은 필수입니다.
응모 기간 4월 12일까지
※ ‌참여해 주신 구민 중 5분을 선정하여 모바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