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마당

활짝 핀 용산의 봄

용산구소식 4월호 <찰칵! 독자 사진> 선정작을 소개합니다!
봄 봄 봄, 봄이 왔어요
사랑하는 너희와 함께하는 봄! 정말 기다렸어. 우리 아기 첫 봄 맞이한 걸 축하해~엄마가 감사한 시간들 소중하게 기록할게! 봄 봄 봄, 봄이 왔어요

이소연(원효로제1동)

봄이 알려주는 것
바야흐로 봄입니다^^ 남산타워와 어우러지는 벚꽃이 참 아름답습니다.짧은 분홍빛 봄은 항상 아쉽지만 ‘겸허하게 보내주는 것이 인생이겠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소현(후암동)

봄이 들려주는 소리
국립중앙박물관, 용산가족공원에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귀염둥이 아이들의 재잘재잘 소리와 새들과 작은 계곡 물소리가 봄을 재촉하여 여름이 온 듯합니다^^

이화정(원효로제1동)

어머님의 마음
4월을 시작하는 첫 날! 집 앞에 하얀 벚꽃이 눈부시게 만개했다며, 핸드폰 문자로 사진을 보내오신 시어머님! 사진을 찍으시며 벚꽃 수만큼 설레고 행복하셨을 어머님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님! 우리 늘 지금처럼 행복하기로 해요!

임미희(청파동)

꽃보다 청춘
강 건너 여의도 벚꽃길이 부럽잖은 이촌2동 대림A는 벚꽃 명소, 아름다운 봄날을 그냥 지나갈 수 없네요.

김흥래(이촌제2동)

찰칵! 독자 사진 응모

함께해서 더 즐거운 나들이

가족의 달 5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즐거운 나들이 현장을 소개해 주세요!

참여방법

• 사진과 소개글을 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제출하거나 이메일(mansukgun@yongsan.go.kr)로 보내주세요.
• 성함, 연락처, 주소(용산구 ○○동까지만), 사진 및 소개글(50자 이상)은 필수입니다.
응모 기간 5월 12일까지
※ ‌참여해 주신 구민 중 5분을 선정하여 모바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