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마당

지금, 여기!
용산에서 인생샷 한 장

용산구소식 1월호
<찰칵! 독자 사진>
선정작을 소개합니다!
할머니와 함께하는 곳이 곧 인생샷 명소
할머니를 배웅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용산역 포토존이 용산의 인생샷 명소죠. 뭐니 뭐니해도 할머니와 함께하는 순간이 잊을 수 없는 순간이니까요. 할머니 사랑해요.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이화정(백범로)

용산 토박이가 손꼽는 명소, 용산가족공원
유난히 눈이 펑펑 내리던 이번 겨울, 아침 일찍 용산가족공원을 찾았어요. 어른, 아이, 강아지 할 것 없이 새하얀 눈밭에서 신나게 뛰어놀던 순간을 떠올리면 마음이 따뜻해져요.

오민지(이촌동)

아기와 함께할 수 있는 한글놀이터
용산의 육아메카이자 포토존은 한글박물관 한글놀이터라고 생각합니다. 18개월 아기와 함께 춥거나 비 오거나 눈 올 때 실내놀이터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이소연(문배동)

겨울에도 빛나는 효창공원
꽁꽁 싸맨 우리 아기, 흰 눈에 뒤덮인 효창공원 정문 앞에서 대충 찍어도 멋짐 폭발! 시대를 타지 않는 효창공원의 매력에 다시 한번 푹~ 빠져봅니다.

김은진(문배동)

서울 전경을 담은 남산서울타워 전망대
남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분주함, 한강의 여유로움까지, 서울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며 가슴이 탁 트이는 남산서울타워. 눈 돌리는 곳마다 감탄이 나오는 멋진 풍경이 펼쳐지니 용산구의 대표 인생샷 명소라 할 수 있겠죠?

백효은(원효로)

#용산챌린지
남산서울타워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용산 한 바퀴’에서 소개하는 용산의 명소에 방문해 아래 장소를 촬영한 뒤 짧은 소감과 함께 보내주세요!

참여방법

• 사진과 소개글을 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제출하거나 이메일
(una0901@yongsan.go.kr)로 보내주세요.
• 성함, 연락처, 주소(용산구 ○○동까지만), 사진 및 소개글은 필수입니다.
응모 기간 2월 12일까지
※ ‌참여해 주신 구민 중 5분을 선정하여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