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마당

따뜻한 용산의 겨울

용산구소식 12월호 <찰칵! 독자 사진> 선정작을 소개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동화 속 주인공으로
시린 겨울, 노란색 뾰족 지붕과 큰 창이 멋스러운 동네 카페 KITTE! 화양 절충 양식의 적산가옥을 보존하여 개조한 카페라고 합니다. 따뜻한 크림커피 한 잔으로 입안이 행복해지는 시간~ 오랜만에 친구들과 동화 속에 빠져봅니다.

김세정(청파동)

더 많이 나누는 새해를 기대하며
나눔이 쉽지 않네요. 가족들과 따뜻한 고구마 호빵 먹기도 쉽지 않아요. 가족들과 따뜻한 음식도 자주 먹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눌 줄 아는 2024년이 되길 바랍니다.

이화정(백범로)

양말 속 달콤한 추억
겨울을 맞이하여 어린 꼬마 친구들과 나눠 먹을 초콜릿을 준비했어요. 그런데 양말 속에 초콜릿이 들어 있다고 깜짝 놀라지 않을까요? 소소하지만 따뜻한 추억 하나 남겨봅니다. 용산구청의 모든 분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박희정(청파동)

붕어빵으로 나누는 정
유난히 추웠던 초겨울, 동네의 붕어빵 깜짝 나눔 이벤트에 참여하여 붕어빵을 받았습니다. 남녀노소 모두 많이 나오셔서 갓 구운 붕어빵을 나눠 먹으면서 따뜻한 동네 이웃 간의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용산 구민분들 모두 따뜻한 연말 나시길 바랍니다.

유수연(도원동)

우리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초등학생인 우리 아이들은 추운 겨울 우리 동네 어려운 이웃(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1년 동안 조금씩 모은 용돈으로 기부를 합니다. 우리 동네 할아버지, 할머니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신다고 생각하니 행복하다고 하네요!

이연화(이촌동)

찰칵! 독자 사진 응모

용산의 인생샷 명소

용산에는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이 있죠. 한강공원, 남산서울타워, 용산가족공원 등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을 소개글과 함께 보내주세요.

참여방법

• 사진과 소개글을 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제출하거나 이메일(una0901@yongsan.go.kr)로 보내주세요.
• 성함, 연락처, 주소(용산구 ○○동까지만), 사진 및 소개글(50자 이상)은 필수입니다.
응모 기간 1월 12일까지
※ ‌참여해 주신 구민 중 5분을 선정하여 모바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