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다시 만나는 세계 각국의 문화
반가워요! ❛이태원 지구촌 축제❜
알찬 즐거움으로 꽉 채운 축제 한마당
#1회용품_최소화 #구민과_함께 #이태원_관광특구
우리, 지금 만나! Let’s get together
3년 만에 돌아오는 이태원지구촌축제의 슬로건은 ‘우리 지금 만나!’다. 숨 고르며 기다렸던 시간을 뒤로하고 세계인이 함께 축제의 자리에서 반갑게 만나자는 마음을 담았다.
오후 5시 열리는 개막식은 ‘제29회 용산구민의 날(10. 18.) 기념식’과 함께 진행한다. 그래서 축제명도 ‘구민과 함께하는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다. 구정 홍보 영상, 구민 대상 시상식도 개막식과 함께 열린다. 연이은 행사로 구민의 부담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하고 세계 속의 용산구민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한다는 의미도 담겼다.
축제 기간, 이태원로(녹사평역 ~ 이태원역), 보광로(이태원역 ~ 청화아파트 삼거리) 일대 차량을 전면 통제하고 개막식, 딜라이브 특집 착한콘서트, 세계 전통문화 경연대회, 요리대결, 지구촌 퍼레이드, DJ파티, 댄스경연대회, 폐막식 등 주요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 텀블러를 준비하여 120% 즐기는 이태원지구촌축제, 독자 참여 이벤트(30면)를 참고하세요!
※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일정은 행사 당일 모바일 홈페이지(itaewon2022.modoo.at 또는 itaewon.or.kr)를 참고하세요.
※ 축제 기간 이태원로(녹사평역 ~ 이태원역), 보광로(이태원역 ~ 청하아파트 삼거리) 일대 차량을 전면 통제합니다.